국민의힘 이용호, 마포갑 출마…“수도권 승리 선봉장 되겠다”_베타 시토스테롤 소스_krvip

국민의힘 이용호, 마포갑 출마…“수도권 승리 선봉장 되겠다”_베토 카레로 근처 호텔 가격_krvip

국민의힘 이용호 의원이 올해 총선에서 서울 마포갑 지역구에 출마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의원은 오늘(11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 선거의 승부처인 서울 마포갑에서 승리해 우리 국민의힘의 수도권 총선 승리의 선봉장이 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렇게 하는 것이 호남 무소속 국회의원 신분이던 제가 지난 대선 당시 정치적 생명을 걸고 선택한 윤석열 정권이 성공한 정부로 역사에 기록되게 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의원은 “윤석열 정부는 집권 후 1년 8개월 동안 대선에서 국민에게 약속한 것들을 제대로 실천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여당인 국민의힘이 수적 한계로 거대 야당 민주당의 오만한 입법폭주와 의회 독재에 일방적으로 끌려다니고 있기 때문”이라며 “민주당의 의회 폭주를 막는 데 제가 앞장서겠다”고 했습니다.

이 의원은 “저는 국민의힘에 입당하면서 정치적으로 돌아갈 길을 다 불태웠다”며 “뒤를 돌아보지 않고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