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유흥주점 방화범 “마대걸레로 출입문 막았다”_어느 영양 영역이 가장 많이 얻는가_krvip

군산 유흥주점 방화범 “마대걸레로 출입문 막았다”_경품 베팅_krvip

전북 군산 유흥주점에 불을 질러 33명의 사상자를 낸 55살 이모 씨가 손님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를 노려 범행한 뒤 출입문까지 막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많은 인명피해를 노리고 방화했을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수사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범행 당일인 17일 오후 6시쯤 군산 내항에 정박한 선박에서 휘발유를 훔쳐 기름통에 담은 뒤,
손님이 많은 밤 9시 50분까지 기다렸다가 불을 지르고 준비한 마대걸레를 출입문에 끼워둔 채 도망쳤다는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불을 지르기 전 마대걸레를 함께 준비해 갔고, 불을 지른 뒤 여닫이 출입문에 마대걸레를 끼워두고 도망쳤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 씨가 불을 지르기 전까지 3시간 넘게 주점 앞에서 기다린 것으로 보인다"며 계획적인 범죄에 가깝다고 밝혔습니다.

이 씨는 방화 과정에서 몸에 불이 붙어 전신 70%에 2도 화상을 입고 경기도 한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현재 이 씨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수감생활이 어렵다고 판단해, 치료를 마치는 대로 현주건조물방화치사와 절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사진출처 : 연합뉴스]